메르세데스-벤츠 트럭, 2016 여름 탈출 서비스 캠페인 실시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을 대상으로 8월 1일(월)부터 9월 30일(금)까지 두 달간 '2016 여름 탈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2016 여름 탈출 서비스 캠페인'은 계속되는 폭염 속에 장거리 운행이 많은 운전자들에게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실속 있는 서비스를 통해 경제적이고 안전한 운행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진단기를 통한 차량 상태 점검, 차량 내외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라디에이터, 워터펌프, 수분분리필터 등 여름철 정비 관련 주요 순정 부품 총 100가지 부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정비할 수 있다. 특히, 순정 부품과 동일한 품질을 가진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을 캠페인 기간 동안 한정 할인하는 '이달의 순정 르만 부품' 2종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또,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며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4가지 부문별 (럭키 트럭커, 유상 수리, 장기 고객, 르만 고객) 추첨을 통해 선정된 럭키 트럭커 1명에게 25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 유상 수리, 장기 고객, 르만 고객 부문 각각 3명에게 최대 5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080-001-1886) 또는 전국 17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