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보유비용 절감을 위한 또 하나의 혁신, 서비스 컨트랙트

- 당신의 성공을 지원합니다.

서비스 컨트랙트란?

서비스 컨트랙트의 장점?

  • 계약 기간 동안 부품 또는 공임 가격이 인상되어도 추가 비용 부담이 없습니다.
  • 운행 패턴과 비용 소요 계획에 따라 고객님께 꼭 필요한 상품을 선택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 부품을 개별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여 경제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차량 매각 시 차량과 함께 양도가 가능합니다.
  •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안내

고객 준수사항

차량을 안전하게 운행하려면 규정된 작업을 정기적으로 또한 제때에 실시해야 합니다. 특히, 안전 관련 / 정기 점검 및 정비 / 수리 / 변경, 장착 및 개조 / 전자 부품 관련 작업은 항상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하십시오. 규정 및 권고 사항에 기술된 정비 서비스를 받지 않을 경우 차량 제조 업체의 점검에 따라 보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컨트랙트 혜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아래의 사항을 성실히 준수해 주십시오.

  •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공급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 오일을 사용할 것
  • 차량 정기점검 및 각종 소모품 교환주기 준수
  • 차량의 임의개조 및 프로그램 변경을 하지 않을 것
  • 과적 및 유사연료 사용을 하지 않을 것, 요소수는 Adblue (애드블루)만 사용할 것
  • 기타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품질보증서에 기재되어 있는 고객 의무사항 준수

서비스 컨트랙트 유지관리형 상품은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타이어 교체 서비스
  • 사고차 관리
  • 차량 픽업 및 드롭 서비스
  • 대체 차량 제공

차체 및 일반 보증 연장 기준 상세

트랙터 6X2 3년 또는 45만km 선도래 기준
  6X4 3년 또는 25만km 선도래 기준
카고 6X4 3년 또는 45만km 선도래 기준
  8X4 3년 또는 45만km 선도래 기준
덤프 8X4 3년 또는 25만km 선도래 기준
MDT 4X2 3년 또는 25만km 선도래 기준
  • 차량에 장착하는 국내 개발 부품은 위 보증 연장 기준에 따르지 않고 차량 일반 보증 기준을 적용합니다.
  •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상품은 아래 명시된 부품류에 대해 재질 또는 제조상의 결함에 의한 고장임이 기술적 분석에 의해 밝혀진 경우 보증 연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엔진류 에어컨 컴프레셔 ; 엑셀레이터페달 ; 에어컴프레셔 ; 얼터네이터; 벨트드라이브(벨트풀리 , 베어링포함 ); 과급 공기냉각기 ; 컨트롤; 컨트롤 유닛 ; 크랭크 어셈블리 ; 크랭크케이스; 엔진브레이크; 엔진라디에이터 ; 엔진서스펜션 ; 배기 후처리장치 (촉매, DPF, SCR 시스템) -유로4/5, 악트로스2/3, 악소, 아테고; 배기후처리장치 (GATS-Box) - 유로5/6, 뉴악트로스 , 아록스, 뉴아테고 ; 팬; 연료 펌프 ; 예열 플러그 ; 연료 분사 장치 ; 흡입/배기매니폴드 ; 주요 어셈블리의라인류 , 튜브류, 호스류, 클램프류; 스타터; 조향 펌프 ; 터보차저; 워터 호스 ; 워터펌프 * 보증 제외 부품 : DPF (디젤미립자필터)의교환 ; 연료 필터 ; 에어 필터 ; 브이 벨트
드라이브류 클러치(릴리즈 베어링 , 압력판, 매스 플라이휠 ); 컨트롤유닛 ; 디퍼렌셜록 ; 드라이브서스펜션 ; 하우징; 마스터 및슬레이브 실린더; 모듈레이터; 오일쿨러 ; 동력 인출장치 (PTO); 펌프류; 레인지그룹; 리타더/텔마 브레이크 /터보리타더 클러치 ; 샤프트 류, 기어류, 베어링류; 시프트메카니즘/변속기어연결장치 /케이블제어기어변속 장치 ; 스피도미터드라이브 ; 스플리터 그룹 ; 싱크로나이제이션; 토크컨버터 (자동변속기 )/터보클러치 * 보증 제외 부품 : 클러치(구동판)
액슬류 액슬 마운팅 ; 이퀄라이저; 디퍼렌셜 록 ; 드라이브샤프트; 펌프, 유압시스템, 호스류, 컨트롤유닛을 포함하는 유압식앞차축 ; 타이로드, 드라이빙 로드 , 스터브액슬이 없으며휠허브 및휠베어링을 포함하는 기계식앞차축 ; 앞차축 (not driven), 조향/비조향 앞차축 , 트레일링 액슬 (not driven), 휠베어링 , 휠허브 , 타이로드, 드라이빙로드, 드래그링크; 하우징; 인터액슬 디퍼렌셜; 중형 베어링 ; 주요 어셈블리의라인류, 튜브류, 호스류, 클램프류; 유성기어 ; 프로펠러 샤프트 ; 스태빌라이저바; 서스펜션, 에어벨로우즈, 쇽업쇼버, 리프트장치 ; 스루드라이브
샤시류 압축 공기 시스템 ; 유압, 기계, 공압식브레이크시스템 ; 조향기어/조향샤프트; 연료시스템 * 보증 제외 부품 : 브레이크 라이닝, 브레이크 디스크 , 브레이크 드럼 , 브레이크 캘리퍼 ; 전자 장치 및 시스템 ; 배기 시스템 ; 라인류, 튜브류, 호스류, 클램프류
캡류 오디오; 보조히터 /고정에어 컨디셔너 ; 시스템타이어 압력컨트롤 ; 전기시스템 및장치 ; 플릿보드; 히팅 및에어 컨디셔닝 ; 광원이 없는일루미네이션 ; 락킹시스템 (틸팅/슬라이등 루프 ), 시트(커버 제외 ); 네비게이션시스템 ; 안전 시스템 ; 와이퍼블레 이드가 없는와이퍼 시스템 * 보증 제외 부품 : 배터리; 전구류, 와이퍼 블레이드

다음은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에서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입니다.

  • 타이어 교체 및 기타 특수 장치에 대한 수리
  • 견인 및 긴급 출동 등 비용, 대체 차량의 제공, 차량의 청소
  • 사고 및 천재지변, 불가항력, 취급 부주의, 절도, 동물, 화재, 운전자의 고의 파괴, 화학품 유출에 의한 고장의 수리
  • 차량의 무리한 운행 및 적재량 초과에 의한 고장의 수리
  • 서비스 컨트랙트 계약 상 고객 의무 사항을 준수하지 않음으로 인한 고장의 수리
  • 고객 또는 제 3자의 차량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개조, 변경으로 인한 고장의 수리 (예시 : 샤시 혹은 서스펜션의 개조 등)
  • 공인되지 않은 제 3자의 차량 사용으로 인한 고장의 수리
  •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제3자의 부적절한 수리 및 정기점검으로 인해 발생한 추가 비용과 고장의 수리, 순정부품을 사용하지 않아 발생한 고장의 수리
  • 차량의 부적절한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고장의 수리 (예시: 플랫 타이어로 운행한 경우, 타이어의 허용 범위 초과 속도로 운행한 경우 등)
  • 고객에 의한 충돌 및 압력에 따른 손상이나 고장의 수리
  • 정기 점검 지침서에 따른 점검 (예시 : 연료계통 청소, 휠 얼라인먼트, 휠 밸런스, 엔진 튠업, 브레이크 점검 및 조정, DPF 교환 등)의 미실시 혹은 정기 점검 주기를 준수하지 않음으로 인한 고장의 수리
  • 고객이 부담해야 하는 차량 사용 지침서 상 명시하는 정기 점검 주기 사이 필요한 점검 및 유지관리 미실시에 따른 고장의 수리 (예시: 오일 점검, 타이어 압력 점검 등)
  • 정기 점검 주기 사이에 필요한 엔진오일, 부동액, 브레이크 플루이드, 그리즈, 윈드스크린 클리너 등의 추가 보충
  • 차량 악세사리, 부가 장치, 상부 구조물, 설치 및 개조로 인한 차량 결함에 대한 정기 점검 및 수리
  • 오랫동안 차량을 점검하지 않아 발생한 고장 및 차량의 미운행으로 인해 발생한 고장의 수리
  • 보조 난방 시스템의 정기 점검 및 수리
  • 차량에 설치된 모든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및 시스템 리셋
  • 부적당한 유지류 및 불량 연료를 사용하여 발생한 고장, 유류의 누수나 오일 교환주기 미준수 및 미보충으로 인한 고장의 수리
  • 소화기, 타이어 리페어 키트의 교환
  • 배터리 충전
  • 얼라이먼트가 필요한 구동 계통 수리의 경우를 제외한 샤시 얼라이먼트
  • 기술적 결함이 아닌 한, 정기 점검 지침서에 명시되지 않은 조정 및 청소 작업
  • 차량 운행 및 유지를 위해 정기적인 교환을 필요로 하는 소모성 부품의 교환 (예시 : 점화 플러그, 모터 브러쉬, 클러치 디스크, 브레이크 라이닝, 노즐, 예열 플러그, 퓨즈, 와이퍼 블레이드, 벨트류, 필터류, 러버 부쉬류, 전구류, 유류, 배터리류, 타이어류, 머플러류, 등)
  • 일반적인 품질 및 기능상 영향이 없다고 인정되는 이상의 수리 및 점검 (예시 : 불편함, 작동 범위, 차량 고유 특성에 의한 이음, 잡음, 진동, 실링, 차량 표면의 마모 및 결함 등)
  • 차량 운행으로 인한 자연적인 마모, 손상의 정상화 (예시 : 차량의 물리적인 변색, 흙이나 먼지로 인한 마모, 서스펜션 부품의 조기 성능 저하 등)
  • 국내에서 개발 조달한 부품의 교환 (예시 : 적재함, 덤프 실린더, 사이드스커트, 후방 카메라 등)
  • 수리시 해당 부품대와 공임을 제외한 간접 비용 등의 제비용 (예시 : 교통, 숙박 운휴 손실 및 제세 공과금 등)
  • 주행 거리계가 고장 또는 변조되어 정확한 주행거리를 판단할 수 없는 경우의 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