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더 넓게, 더 강력하게, 더 짜릿하게.

퍼포먼스


비교 불가, 오직 자신과 경쟁하다.

Mercedes-AMG GT 4-Door Coupé의 기술력.

퍼포먼스


비교 불가, 오직 자신과 경쟁하다.

Mercedes-AMG GT 4-Door Coupé의 기술력.

  • Mercedes-AMG GT 43

    Mercedes-AMG GT 43의 전방 모습.

    직렬 6기통 엔진에서 뿜어져 나오는

    367 PS

    의 강렬한 파워.

    빠른 속도로 가속하여

    4.9초 이내에

    0에서 100 km/h까지 도달합니다.

    Mercedes-AMG GT 43에는 그란투리스모(Gran Turismo)와 레이싱 기술에서 축적된 최상의 장점이 결합되었습니다. 이는 광범위한 기본 사양을 통해서도 알 수 있습니다. 멀티빔 LED는 전방 도로를 최적으로 비추어 주고, AMG RIDE CONTROL 서스펜션은 간단히 버튼만 눌러 스포티하고 편안한 주행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상기 값은 Mercedes-AMG GT 43의 값입니다.

  • Mercedes-AMG GT 43 4MATIC+

    Mercedes-AMG GT 43 4MATIC+의 전방을 측면에서 바라본 모습.

    직렬 6기통 엔진에서 뿜어져 나오는

    367 PS

    의 강렬한 파워.

    폭발적인 질주로

    4.9초 이내에

    0에서 100 km/h까지 도달합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다재다능함과 전형적인 AMG: 새로운 Mercedes-AMG GT 43 4MATIC+ Coupé(4도어)에서 인상적인 스포츠카의 퍼포먼스와 우아한 4도어 자동차의 일상성이 조화를 이룹니다. 길어진 엔진 후드의 인상적인 디자인, 당당한 프런트와 강렬해진 보디는 4도어 쿠페의 유전자에 새겨진 역동성을 형상화합니다. 시동 버튼을 누르기만 해도 확인되는 강렬함: Mercedes-AMG GT 43 4MATIC+ Coupé(4도어)는 최고의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혁신적이면서 높은 효율성을 보여주는 직렬식 6기통 엔진 덕분에 액티브 에어로다이내믹과 AMG SPEEDSHIFT TCT 9단 변속기가 출발하는 순간부터 이 성능을 보여줍니다.

    *상기 값은 Mercedes-AMG GT 43 4MATIC+의 값입니다.

파워 트레인


맞춤형 드라이빙 퍼포먼스.

Mercedes-AMG GT Coupé(4도어)의 구동 장치를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파워 트레인


맞춤형 드라이빙 퍼포먼스.

Mercedes-AMG GT Coupé(4도어)의 구동 장치를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Drag horizontally
  • Das Bild zeigt das AMG Hinterachs-Sperrdifferenzial elektronisch von oben.

    전자식 AMG 뒤차축 디퍼렌셜 록

    전자 제어식 AMG 뒤차축 디퍼렌셜 록은 어떠한 주행 상황에서도 차량의 트랙션을 향상시킵니다. 특히 역동적인 주행 방식으로 주행할 때 이러한 장점이 빛을 발합니다. 이를 통해 커브에서 더 높은 속력으로 주행할 수 있습니다.

  • Das Bild zeigt das Fahrwerk des Mercedes-AMG GT 4-Türer Coupés.

    AMG 라이드 컨트롤 플러스

    GT에 특화된 AMG 에어 서스펜션에서 두 개의 서스펜션이 하나를 이룹니다. 편의성과 뛰어난 역동성을 동시에: 다양한 설정을 통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강력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현 최신 모델에서는 주행 특성이 이전보다 훨씬 더 뚜렷하게 변경되므로 '컴포트'와 '스포츠+' 간의 차이를 더욱더 감성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 AMG SPEEDSHIFT TCT 9G

    AMG SPEEDSHIFT TCT 9G 변속기는 역동적인 주행을 즐기는 운전자에게 다이내믹한 변속 특성과 감성 넘치는 더블 클러치 기능을 선사합니다. 주행 모드에 따라 역동적이면서도 신속한 기어 변속과 주행 모드에 맞춰 거의 느낄 수 없는 정도로 부드럽게 이루어지는 변속 모두 가능해집니다. 새로운 9단 변속 단계 덕분에 엔진은 거의 최적의 속도 범위에서 작동합니다.

  • Das Bild zeigt eine Detailaufnahme der Hinterachslenkung.

    AMG 리어 액슬 스티어링

    최고 100 km/h의 속도까지 뒤 차축은 역방향으로 조향하여 축거를 줄여주어 더 높은 민첩성을 GT에 부여합니다. 100 km/h보다 빠른 속도에서 뒤 차축은 정방향으로 조향하여 축거를 늘려주어 더 높은 안정성을 확보합니다.

  • 4MATIC+

    사륜구동 시스템은 뒤차축을 앞차축에 상황에 따라 연결하여 최적의 토크 분배가 구현되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사륜구동과 후륜구동 간 전환이 무단으로 이루어집니다.

Mercedes-AMG GT Coupé(4도어)의 파워 트레인.
  • 전자식 AMG 뒤차축 디퍼렌셜 록

  • AMG 라이드 컨트롤 플러스

  • AMG SPEEDSHIFT TCT 9G

  • AMG 리어 액슬 스티어링

  • 4MATIC+

엔진 사양


최고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위해 만들어지다.

AMG GT 4-Door Coupé의 엔진을 경험해보십시오.

엔진 사양


최고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위해 만들어지다.

AMG GT 4-Door Coupé의 엔진을 경험해보십시오.

3.0리터 R6 엔진의 배기가스 터보차저와 전동식 보조 컴프레서

3.0리터 R6 엔진.

3.0리터 R6 엔진의 배기가스 터보차저와 전동식 보조 컴프레서

완벽한 전기 구동 시스템과 뛰어난 드라이빙 퍼포먼스 – 내장된 스타터 발전기가 부스팅과 회생제동을 실행합니다. 48 V 차량 전원 시스템은 전기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며 보조 컴프레서는 공회전 시 필요한 토크보다 약간 높은 토크를 지원합니다. 또 다른 장점: 6기통 직렬 엔진의 실린더가 필요에 따라 차단됩니다.

AMG 옵션 사양


더 많은 드라이빙 퍼포먼스. 더 높은 GT 감성.

AMG 옵션 사양


더 많은 드라이빙 퍼포먼스. 더 높은 GT 감성.

    AMG 다이내믹 플러스 패키지

    Mercedes-AMG GT Coupé(4도어)의 대시보드.

    AMG 다이내믹 플러스 패키지는 최고의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어떠한 주행 상황에서도 빠르게 반응하는 역동성을 선보입니다. 주요 선택사항을 포함하는 다양한 고성능 기능들이 하나의 매력적인 패키지로 제공되어 한차워 높은 다이내믹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패키지로 당신의 드라이빙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MBUX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

    Mercedes-AMG GT Coupé(4도어)의 대시보드.

    복잡한 교통 상황에서도 길을 찾을 수 있도록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를 연결하여 그래픽 내비게이션과 교통 정보를 보여줍니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신속한 이동을 지원합니다.

    Mercedes-AMG 브랜드


    The World of Driving Performance.

    Mercedes-AMG 브랜드


    The World of Driving Performance.

    레이싱 트랙에 있는 다양한 Mercedes-AMG GT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