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오픈에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Mercedes-AMG GT C Roadster의 매력적인 오픈탑(Open-Top) 드라이빙을 경험하십시오.

새로운 오픈에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Mercedes-AMG GT C Roadster의 매력적인 오픈탑(Open-Top) 드라이빙을 경험하십시오.

최상의 오픈에어 드라이빙

Mercedes-AMG GT Roadster의 고급스러운 소프트 탑은 닫힌 상태에서 쿠페의 세련된 윤곽을 연상시킵니다.
Mercedes-AMG GT Roadster의 소프트 탑은 원할 경우 레드 색상으로도 제공되며, 열소음 차단 편의성에서 높은 장점을 갖습니다.
Mercedes-AMG GT Roadster의 소프트 탑은 원할 경우 베이지 색상으로도 제공되며, 차량의 실루엣을 더 세련되게 해줍니다.
Mercedes-AMG GT Roadster의 소프트 탑은 블랙 색상으로 기본 제공되며, 역동적 실루엣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최상의 오픈에어 드라이빙

오픈탑 드라이빙의 매력을 직접 느끼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소프트 탑이 닫힌 상태에서는 쿠페의 세련된 윤곽을 연상시킵니다. 

블랙, 레드, 베이지 세 가지 색상의 소프트 탑이 제공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컬러에 따라 Mercedes-AMG GT C Roadster의 익스테리어에 다채로운 매력을 더해줍니다.

*레드 및 베이지 컬러 소프트탑은 유료사양입니다.

오픈에어 드라이빙 편의성

목과 뒷머리 부분을 바람으로부터 보호: Mercedes-AMG GT Roadster의 드래프트 스탑은 편안한 오픈에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오픈에어 드라이빙 편의성

롤 바 사이의 드라우트 스탑이 운전자 및 동승자의 목과 뒷머리 부분을 바람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이 장치는 바람이 탑승자 위쪽으로 지나도록 유도할 뿐만 아니라 바람으로부터 생성되는 소음도 줄여줍니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투명하게 제작되어 전체 익스테리어 실루엣에 세련미를 더해줍니다.

최상의 편의성과 쾌적함.

Mercedes-AMG GT Roadster에는 AIRSCARF 머리 공간 히터가 있어서 외부 온도가 낮을 때도 편안하게 오픈에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최상의 편의성과 쾌적함.

AIRSCARF 기능을 통한 히팅 기능을 사용하면 실외 온도가 낮을 때도 오픈에어 드라이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헤드레스트에 있는 송풍구를 통해 나오는 따뜻한 공기가 운전자와 동반석 탑승자의 목 부위를 따뜻하게 감싸는 스카프 역할을 하며, AIRSCARF는 외부 온도에 따라 바람의 온도를 적절하게 조정합니다.

좌석이 주는 편안함.

Mercedes-AMG GT Roadster 운전석 및 동반석의 시트 온도 조절 장치를 이용해 1년 365일 시트 온도를 적절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좌석이 주는 편안함.

운전석 및 동반석의 시트 온도 조절 장치를 이용해 1년 365일 시트 온도를 적절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더운 날에는 자동 환기를 통해 시트 표면의 온도를 낮추고, 추운 날에는 시트 히터를 켜서 시트를 따뜻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시트 환기 장치와 시트 히터는 각각 별도의 버튼을 통해 간단한 조작만으로 세 가지 단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