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AMG 드라이빙 퍼포먼스의 짜릿함, GT C Roadster로 경험하십시오. 

모델


Mercedes-AMG GT C Roadster 모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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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cedes-AMG GT C Roadster 모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Mercedes-AMG GT C Roadster

    Mercedes-AMG GT C Roadster

    Mercedes-AMG GT C Roadster

    Mercedes-AMG GT C Roadster는 스포츠카의 특징이 가장 집약된 자동차로서, 탑승하는 순간 진정한 스포츠카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사계절 언제든지 오픈탑 드라이빙과 탁월한 성능을 즐겨보십시오. 316km/h의 최고 속도와 0km/h에서 100km/h까지 3.7초만에 도달하는 가속 성능을 직접 느껴보십시오. 

    전속력으로 주행 중인 Mercedes-AMG GT C Roadster의 매력적인 전방 모습.
    Mercedes-AMG GT C Roadster의 인테리어.
    전속력으로 주행하는 Mercedes-AMG GT C Roadster의 모습.

    AMG V8 엔진

    엔진

    316km/h

    최고 속도

주행 특성


주행이 환상적인 경험으로 변모하는 순간.

Mercedes-AMG GT C Roadster는 고성능을 발휘하기에 적합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주행 특성


주행이 환상적인 경험으로 변모하는 순간.

Mercedes-AMG GT C Roadster는 고성능을 발휘하기에 적합하게 설계되었습니다. 

Mercedes-AMG GT C Roadster의 구동 장치 및 다이내믹 드라이브를 체험하십시오.

AMG 가변식 퍼포먼스 배기 시스템
가속 시 AMG V8 엔진의 파워풀한 소리가 힘차게 울립니다. 주행 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면 사운드가 조절되며, 내장된 두 개의 크롬 테일 파이프 트림은 익스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AMG 가변식 퍼포먼스 배기 시스템

AMG SPEEDSHIFT DCT 7단 스포츠 변속기

7단 더블 클러치 변속기는 매우 민첩한 변속 시간과 감각적인 중간 가속이 매력적인 변속기입니다. DYNAMIC SELECT를 통해 편안하고 효율적인 주행을 위한 프로그램도 제공됩니다.

더블 클러치 변속기는 장력을 휠로 전달하는 파트와 다음 기어를 미리 선택하는 파트로 구분되며, 이 두 파트의 동작에 따라 더욱 빠른 기어 변경과 변속 시간 감축이 가능해집니다. 

AMG SPEEDSHIFT DCT 7단 스포츠 변속기

AMG 라이드 컨트롤 스포츠 서스펜션

모터스포츠에서 입증된 기술력이 적용된 AMG 라이드 컨트롤 스포츠 서스펜션은 탁월한 레이싱 성능을 가능하게 합니다.

높은 속도에서도 횡방향 다이내믹과 주행 안정성을 높이고, 도로 및 지면 상황에 따른 급격한 변화 등과 같은 외부적 영향에도 올바로 대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AMG 라이드 컨트롤 스포츠 서스펜션

AMG V8 바이터보 엔진

Mercedes-AMG GT C Roadster에 장착된 M178 엔진은 모터 레이싱 급 성능 수치를 갖췄습니다. 2개의 이너-V(inner-V) 터보차저가 장착된 V8 바이터보 엔진으로서 최상의 성능을 자랑하며, 가변 엔진 마운트를 통해 그 어떤 주행 환경에도 가뿐히 적응합니다. 

또한 드라이섬프 윤활 방식을 통해 무게중심을 더욱 낮추어 엄청난 견인력과 가속 성능을 더욱 극대화합니다.

AMG V8 바이터보 엔진

차량 아키텍처


최상의 성능을 위한 차량 구조

감동을 자아내는 완벽한 구조로 Mercedes-AMG GT C Roadster가 탁월한 레이싱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차량 아키텍처


최상의 성능을 위한 차량 구조

감동을 자아내는 완벽한 구조로 Mercedes-AMG GT C Roadster가 탁월한 레이싱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에어로 다이내믹

    모든 상황에서 발휘되는 탁월한 성능.

    건식 윤활 방식은 차량 무게 중심을 낮추어 Mercedes-AMG GT Roadster의 뛰어난 횡방향 다이내믹을 가능하게 합니다.

    모든 상황에서 발휘되는 탁월한 성능.

    모터스포츠 노하우를 토대로 탄생한 Mercedes-AMG GT C Roadster의 공기역학 개념은 역동적이고도 안전한 운전을 즐기는 모든 이에게 이상적입니다. 공기역학적 안정성이 높으면 바람 저항이 낮고, 모든 구성품의 충분한 냉각 및 공기 공급이 이루어집니다. 프론트 에이프런의 에어패널 및 전동식 리어윙은 현재 주행 상황에 알맞도록 공기역학을 능동적으로 조정합니다.

    • 4개의 큰 공기 흡입구가 있는 가파른 전면 디자인이 전면으로의 충분한 공기 흐름 보장
    • 프론트 에이프런에 장착된 14개의 수직 에어패널이 다양한 상황에서 유입되는 공기의 흐름을 능동적으로 제어하여 공기 저항 계수(Cd 값) 감소
    • 공기역학적으로 관련된 속도 범위에서 리어 액슬의 양력을 줄이기 위한 전동식 리어윙 (AMG 에어로다이내믹 패키지 적용 시에는 미포함)
    • 주 냉각 모듈 앞에 수평으로 장착된 오일 냉각기가 전체 공기 흐름을 증가시켜 레이스 트랙 용도의 능력을 개선
    • 오일 냉각기를 위한 최적의 배기 흐름을 보장하도록 차체 하부 패널 개선 및 리어 디퓨저로의 흐름 개선
    • 휠 아치 냉각기에서 뿜어내는 뜨거운 공기 흐름과 브레이크 에어덕트를 통한 냉각 공기 흐름이 결합되어 제동 성능 강화

AMG 고성능 세라믹 브레이크 시스템


AMG의 기술력이 만들어 낸 브레이크 퍼포먼스.

AMG 고성능 세라믹 브레이크 시스템


AMG의 기술력이 만들어 낸 브레이크 퍼포먼스.

Mercedes-AMG GT Roadster의 AMG 세라믹 고성능 복합 브레이크 시스템.

카본 섬유로 더욱 강화된 세라믹 디스크는 높은 강도를 보여주는 반면, 무게는 일반 복합 브레이크 디스크보다 40% 더 가볍습니다. 긴 수명, 짧은 제동 거리, 정확한 압력점 등 보다 높은 안정성을 경험하십시오.

AMG 옵션 사양


다양한 옵션으로 GT 감성을 더해보세요.

AMG 옵션 사양


다양한 옵션으로 GT 감성을 더해보세요.

    AMG 다이내믹 플러스 패키지

    AMG DYNAMIC PLUS 패키지가 적용된 Mercedes-AMG GT Roadster의 인테리어.

    주행에 있어 궁극의 즐거움과 최고의 민첩성을 보장합니다. 마이크로파이버 AMG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과 더욱 단단하게 세팅된 서스펜션 등 모든 것이 스포티한 주행 경험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엔진과 차체의 연결을 조정해주는 다이내믹 엔진 마운트는 주행 상황에 따라 하이 컴포트 또는 하이 드라이브 다이내믹스로 조정되어 언제나 최적의 댐핑과 강성을 보장합니다. 

    *유료 사양

    AMG 트랙 페이스

    AMG TRACK PACE 앱과 COMAND Online 멀티미디어 시스템이 장착된 Mercedes-AMG GT Roadster.

    AMG 트랙 페이스는 커맨드 온라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내 새로이 추가된 기능으로, 80개가 넘는 차량의 세부 데이터를 초당 10회 기록하는 동시에 레이스 트랙의 시간 기록을 상세하게 분석해 보여줍니다. AMG 트랙 페이스를 통해 운전자는 종횡 방향 가속, 가속 페달, 제동 페달 또는 스티어링, 드리프트 각도 등에 대한 주행 데이터를 기록하여 개인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으며, 모든 값은 요청에따라 커맨드 디스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GT C Roadster를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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