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AMG
C-Class Sedan.

Sedan을 넘어선 그 이상, AMG.

※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내용은 사전에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차량 이미지는 실제 모델과 다를 수 있으며, 사양 및 구성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사양 및 옵션은 세부 모델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최대토크 (kg.m / rpm)

53.0 / 2500-5000

가속력 (0 - 100km/h까지)

4.7초

최고출력 (hp / rpm)

390 / 6100

익스테리어 디자인


이전에 볼 수 없던 웅장함.

익스테리어 디자인


이전에 볼 수 없던 웅장함.
  • Mercedes-AMG C 43 4MATIC

    무엇보다 첫인상이 중요합니다. Mercedes-AMG C 43 4MATIC Sedan은 무광 실버 색상의 트윈 루브르와 AMG 레터링이 있는 AMG 라디에이터 그릴을 장착하여 스포티함을 강조하였습니다. 하이글로시 크롬으로 된 2개의 공기 흡입구가 달린 AMG 프런트 에이프런, AMG 5트윈 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은 이 모델이 뿜어내는 퍼포먼스를 더욱 강조합니다.

    Mercedes-AMG C-Class 세단의 익스테리어 디자인.

    AMG 후방 디자인

    Mercedes-AMG C 43 Sedan의 후방 모습.

    하이글로시 크롬 컬러가 적용된 두 개의 트윈 테일 파이프 커버가 있는 디퓨저 디자인의 AMG 리어 에이프런.

    AMG 전방 디자인

    Mercedes-AMG C 43 Sedan의 전방 모습.

    AMG 레터링이 있는 AMG 라디에이터 그릴, AMG 프런트 에이프런, 역동적이면서도 특별한 디자인의 에어 인테이크, 프런트 윙의 BITURBO 4MATIC 레터링, 검정색 프런트 브레이크 캘리퍼.

인테리어 디자인


순수한 스포츠카의 분위기.

인테리어 디자인


순수한 스포츠카의 분위기.

  • Mercedes-AMG C 43 4MATIC

    Mercedes-AMG C 43 4MATIC은 인테리어에서도 역동성과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주행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특성을 강조한 운전석과 동승석은 측면 지지대가 더욱 강조되었으며, 차세대 AMG 스티어링 휠에 배열된 터치 컨트롤 버튼으로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더욱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Mercedes-AMG C-Class 세단의 인테리어 디자인.

    AMG 퍼포먼스 시트

    Mercedes-AMG C 43 Sedan의 인테리어.

    옵션 사양인 운전석과 동반석의 AMG 퍼포먼스 시트에 AMG의 철학이 집약되어 있습니다. 핸들링 시 최고의 안정성이 구현되고, 이상적인 측면 지지대가 주는 안정감이 특히 역동적인 주행에서 그 가치를 발휘합니다.

    AMG 스티어링 휠

    Mercedes-AMG C 43 Sedan의 스티어링 휠.

    최고 수준의 인체공학적 구조가 구현되어 역동적인 조향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세대의 AMG 스티어링 휠. D컷 스타일의 3 스포크 디자인, 터치 컨트롤 버튼 장착, AMG 로고가 새겨진 변속 패들과 스티어링 휠 커버.

AMG 사양


당신만의 Mercedes-AMG C-Class Sedan을 구성하십시오.

AMG 사양


당신만의 Mercedes-AMG C-Class Sedan을 구성하십시오.

    AMG TRACK PACE

    AMG TRACK PACE의 모습.

    AMG TRACK PACE가 당신의 AMG차량을 가상의 엔지니어로 변모시킵니다. 랩타임, 섹터 시간 및 가속시간, 그리고 선택한 라이브 텔레메트리 데이터를 이용하여 당신의 드라이빙 역량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다이내믹의 다음 세대를 열다.

    퍼포먼스


    다이내믹의 다음 세대를 열다.

    • Mercedes-AMG C 43 4MATIC

      Mercedes-AMG의 노하우가 결집된 V6 바이터보 엔진 M276이 장착되어 주행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AMG Performance 4MATIC 사륜구동 시스템에서는 앞 차축 31%, 뒤 차축 69%의 비율로 동력이 분배되어 거의 모든 상황에서 스포츠카로서의 최대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외에도 탁월한 성능의 AMG SPEEDSHIFT TCT 9G 변속기가 사용되어 변속 시간이 짧아지고, 민첩해졌습니다. AMG RIDE CONTROL 서스펜션에 3단계 어댑티브 조정 댐핑이 적용되어 편안한 주행부터 역동적인 주행에 이르기까지 설정이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Mercedes-AMG C-Class 세단의 모습.

      V6 바이터보 엔진

      Mercedes-AMG C 43 4MATIC Sedan의 엔진.

      NANOSLIDE® 기술이 적용된 실린더에 있는 미세한 구멍들이 오일을 흡수하는 덕분에 원활한 윤활이 가능하고, 마찰력이 감소하며 평균 이상의 내성 마모성이 보장됩니다. AMG 파워 트레인은 레드 컬러의 알루미늄 인서트와 AMG 로고가 새겨진 엔진 커버에서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AMG 퍼포먼스 4MATIC

      Mercedes-AMG C 43 4MATIC Sedan의 AMG Performance 4MATIC.

      한차원 높은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Mercedes-AMG의 사륜구동 시스템에서 최고의 트랙션과 AMG만의 다이내믹 드라이브, 그리고 최고 수준의 드라이빙 퍼포먼스가 하나가 됩니다. 이를 위해 후륜구동에 보다 큰 비중을 두는 파워 분배가 이루어져 앞 차축에는 약 31%, 뒤 차축에는 약 69%의 비율로 동력이 분배됩니다.

      AMG SPEEDSHIFT TCT 9G 변속기

      Mercedes-AMG C 43 4MATIC Sedan의 AMG SPEEDSHIFT TCT 9G 변속기.

      Mercedes-AMG C 43 4MATIC에 탑재되는 AMG SPEEDSHIFT TCT 9G 변속기를 통해 Mercedes-AMG의 엔지니어들이 원하는 역동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가 완벽하게 구현되었습니다. 독립적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변속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여러 단계를 건너뛰는 저단 변속을 통해 신속한 중간 스퍼트가 가능해지며 “Sport” 및 “Sport+” 주행 프로그램에서 사용 가능한 더블 클러치 기능을 통해 더욱 감성 넘치는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