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 to change

Ready to change

Electric intelligence : eMobility

Electric intelligence : eMobility

Ready to change

Ready to change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전기차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살펴보십시오.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전기차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살펴보십시오.

Electric Intelligence


Electric intelligence

메르세데스-벤츠 EQ는 미래지향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갑니다.

Electric Intelligence


Electric intelligence

메르세데스-벤츠 EQ는 미래지향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갑니다.

그림은 Concept EQ가 선두에서 이끄는 Mercedes-Benz의 전기 모바일 차량 행렬을 보여줍니다.
Concept EQ 프로토타입의 특징은 파랗게 빛나는 전면부입니다.

전기 구동


현명한 주행으로 미래를 향해갑니다.

배기가스 없는 드라이빙의 즐거움

배기가스 배출이 없는 전기 구동 차량은 환경친화성을 가지는 것은 물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일반 차량보다 더욱 힘찬 친환경 가속을 통해 출발 시 최대 토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 구동


현명한 주행으로 미래를 향해갑니다.

배기가스 없는 드라이빙의 즐거움

배기가스 배출이 없는 전기 구동 차량은 환경친화성을 가지는 것은 물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일반 차량보다 더욱 힘찬 친환경 가속을 통해 출발 시 최대 토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림은 현대적인 건축물이 있는 도시 배경을 뒤에 둔 B-Class B 250 e의 섀시와 ENERGY SPACE를 보여줍니다.

완전히 새로운 주행 방식

완전히 새로운 주행 방식

그림은 전기 모터, 고전압 배터리, 출력 전기 장치 및 충전기로 구성된 B-Class 전기차의 구동 장치를 보여줍니다.

Mercedes-Benz의 전기 구동

그림은 B-Class의 고출력 리튬 이온 배터리와 충전기 및 충전소를 보여줍니다.

리튬 이온 HV 배터리, 충전기 및 충전소

그림은 B-Class B 250 e의 전기 모터와 유단 유성 기어를 보여줍니다.

B 250 e의 전기 모터

완전히 새로운 주행 방식

완전히 새로운 주행 방식

배터리로 구동되는 전기차의 구동 장치는 전기 모터, 고전압의 배터리, 출력 장치 및 충전기로 구성됩니다. 고출력 배터리에서 전력을 가져오는 전기 모터로 구동되며 전기 모터는 차량 외부의 전력 시설망과 주행 시 회생 제동을 통해 충전됩니다. 이를 통해 시내뿐만 아니라 장거리 주행도 문제 없이 가능합니다.

B-Class Sports Tourer B 250 e: 종합 테스트 사이클에서의 전력 소비: 최소 16.6 kWh/100 km; 총 CO2 배출: 0 g/km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Plug-in hybrid

긴 주행거리, 적은 배기가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서는 전기 모터 및 연소 엔진이 추진력 제공을 담당합니다. 회생 제동 이외에도 리튬 이온 HV 배터리는 더 긴 거리를 전기로만 주행할 수 있도록 소켓이나 충전소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Plug-in hybrid

긴 주행거리, 적은 배기가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서는 전기 모터 및 연소 엔진이 추진력 제공을 담당합니다. 회생 제동 이외에도 리튬 이온 HV 배터리는 더 긴 거리를 전기로만 주행할 수 있도록 소켓이나 충전소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Mercedes-Benz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구동 차량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충전 소켓

고전압 리튬 이온 배터리는 차량 외부의 후방 범퍼 오른쪽에 있는 충전 소켓을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인텔리전트 온보드 충전 장치를 사용하여 월박스, 가정용 소켓 또는 점점 널리 보급되고 있는 공용 충전대에서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리튬 이온 HV 배터리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를 사용하면 모델에 따라 30 km 이상을 전기로만 주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국부적으로 배기가스 배출이 없는 주행이 가능해집니다.

하이브리드 변속기(전기 기계 포함)

9단 자동 변속기 9G-TRONIC 기본 사양의 하이브리드 헤드에는 전기 모터 외에도 연소 엔진과 전기 모터 간에 추가 분리 커플링이 완전히 통합되어 있습니다.

연소 엔진

모델에 따라 4기통 또는 6기통 오토 엔진이 다양한 성능의 하이브리드 모듈 및 배터리와 조합됩니다.

연소 엔진의 출력은 가속 시 추가 출력을 위해 전기 모터의 지원을 받습니다. 그 결과 주행 즐거움 및 편안함과 아주 적은 연비와 배기가스 배출이 결합되어 주행 성능이 향상됩니다.

회생 제동 시스템

회생 제동은 가속 및 제동 과정에서 에너지를 회수합니다.

하이브리드 구동 차량에서 연비 감소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가속 및 제동 단계에서 에너지 회수를 최대화하는 데 있습니다.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우선 전기 기계가 감속 동작을 수행한 다음 발전기로 기능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메르세데스-벤츠의 Plug-in hybrid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메르세데스-벤츠의 Plug-in hybrid 

  • GLC 350 e 4MATIC

    그림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구동 장치가 장착된 GLC E 350 e 4MATIC의 후방을 측면에서 보여줍니다.

    GLC 350 e 4MATIC: 종합 테스트 사이클에서의 전력 소비: 15.2 – 13.9 kWh/100km; 총 연료 소비: 2.7-2.5 l/100 km; 총 CO2 배출: 64-59 g/km

    34 km

    순수 전기 주행 가능 거리

    5.9 s

    제로백

옵션 리스트


모델 별 기본 사양 비교

옵션 리스트


모델 별 기본 사양 비교

GLC 350 e 4MATIC Entry-type

옵션 리스트

GLC 350 e 4MATIC Mid-type

옵션 리스트

GLC 350 e 4MATIC Top-type

옵션 리스트

엔진 사양 및 퍼포먼스


Technical data

엔진 사양 및 퍼포먼스


Technical data

GLC 350 e 4MATIC

엔진 사양 및 퍼포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