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 to change

Electric intelligence : eMobility

Ready to change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전기차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살펴보십시오.

Electric Intelligence


Electric intelligence

메르세데스-벤츠 EQ는 미래지향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갑니다.

Electric Intelligence


Electric intelligence

메르세데스-벤츠 EQ는 미래지향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갑니다.

그림은 Concept EQ가 선두에서 이끄는 Mercedes-Benz의 전기 모바일 차량 행렬을 보여줍니다.
Concept EQ 프로토타입의 특징은 파랗게 빛나는 전면부입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Plug-in hybrid

긴 주행거리, 적은 배기가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서는 전기 모터 및 연소 엔진이 추진력 제공을 담당합니다. 회생 제동 이외에도 리튬 이온 HV 배터리는 더 긴 거리를 전기로만 주행할 수 있도록 소켓이나 충전소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Plug-in hybrid

긴 주행거리, 적은 배기가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서는 전기 모터 및 연소 엔진이 추진력 제공을 담당합니다. 회생 제동 이외에도 리튬 이온 HV 배터리는 더 긴 거리를 전기로만 주행할 수 있도록 소켓이나 충전소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Mercedes-Benz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구동 차량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충전 소켓

고전압 리튬 이온 배터리는 차량 외부의 후방 범퍼 오른쪽에 있는 충전 소켓을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인텔리전트 온보드 충전 장치를 사용하여 월박스, 가정용 소켓 또는 점점 널리 보급되고 있는 공용 충전대에서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리튬 이온 HV 배터리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를 사용하면 모델에 따라 30 km 이상을 전기로만 주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국부적으로 배기가스 배출이 없는 주행이 가능해집니다.

하이브리드 변속기(전기 기계 포함)

GLC 350 e 4MATIC 모델의 경우 이미 검증된 7G-TRONIC PLUS 가 적용되어 최적의 기어 변속을 용이하게 합니다.

연소 엔진

모델에 따라 4기통 또는 6기통 오토 엔진이 다양한 성능의 하이브리드 모듈 및 배터리와 조합됩니다.

연소 엔진의 출력은 가속 시 추가 출력을 위해 전기 모터의 지원을 받습니다. 그 결과 주행 즐거움 및 편안함과 아주 적은 연비와 배기가스 배출이 결합되어 주행 성능이 향상됩니다.

회생 제동 시스템

회생 제동은 가속 및 제동 과정에서 에너지를 회수합니다.

하이브리드 구동 차량에서 연비 감소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가속 및 제동 단계에서 에너지 회수를 최대화하는 데 있습니다.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우선 전기 기계가 감속 동작을 수행한 다음 발전기로 기능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메르세데스-벤츠의 Plug-in hybrid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메르세데스-벤츠의 Plug-in hybrid 

  • GLC 350 e 4MATIC

    그림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구동 장치가 장착된 GLC E 350 e 4MATIC의 후방을 측면에서 보여줍니다.

    15 km

    1회 충전 주행거리

    5.9 초

    0-100 km/h 도달 시간

모델 별 기본 사양


Option List

모델 별 기본 사양


Option List

GLC 350 e 4MATIC

옵션 리스트

GLC 350 e 4MATIC Premium

옵션 리스트

제원표


Technical data

제원표


Technical data

GLC 350 e 4MATIC

제원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