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lass

G-Class

Above and beyond.

Above and beyond.

※ 제품 이미지는 실제 판매 차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

Highlights


Highlights

Highlights


Highlights

LED 주간 드라이빙 라이트

LED주간 드라이빙 라이트는 G-Class의 얼굴을 만드는 대표적인 요소인 동시에, 다른 도로 사용자들이 G-Class를 보다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기능적 역할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간 드라이빙 라이트의 LED 램프는 헤드램프 둘레 라이트 스트립에 배열되어 있습니다.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뒷좌석 탑승자는 주행 중 디스플레이에 내장된 DVD 플레이어를 이용해 DVD를 보거나 게임 콘솔과 같은 외부 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어시스트(BAS)

비상 제동 감지 시 제동력을 높여 줍니다.브레이크 어시스트(BAS)는 차량의 비상 제동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브레이크 어시스트(BAS)는 순식간에 브레이크 압력을 높여 제동 거리를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브레이크 페달의 작동 속도 계측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더욱 안전하게 주차를 돕는 파크트로닉(PARKTRONIC)

주차 중 차량의 앞, 뒤가 주차 구획에 근접하면 파크트로닉(PARKTRONIC)이 자동으로 위험을 경고해 줍니다. 거리가 일정 기준보다 가깝다면 대시보드 디스플레이에 경고 표시를 띄우거나 경고음을 울려 운전자에게 위험 상황을 알려줍니다.

Design


Design

Design


Design

죄송하지만 장치가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죄송하지만 장치가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장치를 돌려 가로 모드를 활성화하십시오. 또는 더 높은 해상도의 장치를 사용하십시오.

완벽한 G-Class를 위한 익스트림 테스트

30여년을 이어온 전통. G-Class의 진가를 발휘하기 위한 쇼클 산 드라이빙 테스트
Mercedes-Benz G-Class가 슈타이어마르크 지방의 그라츠 인근에 있는 쇼클 산을 주행하고 있습니다.
닫기
비디오 설명: 쇼클 산에서의 Mercedes-Benz G-Class 규정 테스트 주행
재생
다시 보기
모든 G-Class는 이 테스트를 거쳐야 합니다.
5.6km의 험란한 오프로드. 최대 100%의 경사, 경사각 최대 54°, 주행 구간에 1미터 높이의 바위가 있는 곳도 있습니다. 굵은 나무 뿌리가 길을 덮고 있습니다. 다른 차량도 모두 가볍게 굴복시키는 오프로드 – 구덩이, 돌더미, 자갈 및 흙더미. 이러한 해발 1,445m 쇼클 산에서 G-Class는 수천 킬로미터의 테스트 구간을 통과해야 합니다. 새로 개발되는 부분이 생길 때마다 매번 진행하는 이 테스트로 차축, 프레임, 바디, 드라이브 트레인 및 엔진 등이 당사의 기준을 버텨내야지만 테스트를 통과하게 되며 최종 적으로 승인되어 G-Class에 적용 시킬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우수한 성능

군터 홀토르프(Gunter Holtorf)의 G-Class로 완벽한 오프로드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웅장한 히말라야 산맥을 배경으로 한 군터 홀토르프(Gunter Holtorf)의 Mercedes-Benz 300 GD
닫기
G-Class가 있는 곳에 길이 있습니다.
군터 홀토르프(Gunter Holtorf)의 Mercedes-Benz 300 GD는 지구 22바퀴 약 900,000km를 달렸습니다. 이
중 250,000km는 자갈밭, 울퉁불퉁한 길, 진흙길, 구덩이 또는 바위가 많은 산길과 같은 오프로드였습니다. 하나의 엔진으로도 이 모든것이 가능했습니다. 프레임과 바디 그 어디에서도 G-Class의 피로감을 느껴볼 수가 전혀 없었습니다. 이 G-Class는 많은 물건을 적재하기 위해 울퉁불퉁한 노면 주행용 쇽업쇼버와
스프링을 강화한 것 외에는 현재까지 기본 그대로의 상태를 갖추고 있습니다.
티베트에서의 군터 홀토르프와 자신의 Mercedes-Benz 300 GD
확고한 신념이 함께한 G-Class
G-Class의 성능에 대한 믿음도 있어야 합니다. 5,000km마다 오일을 교환하고, 소모품도 고장나기 전에 교체한다면 나머지는 G-Class가 스스로 버텨낼 수 있습니다. 탐험 및 산악 장비, 식료품, 예비 연료통, 스페어 휠, 공구, 부품 등을 적재하면 3톤이 거뜬히 넘으며 허용량에서 약 500 kg이 초과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출력 65 kW(88 HP)의 디젤 엔진으로는 이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G-Class는 뜨거운 사막, 습기가 많은 정글 지역, 극지방의 매서운 추위와 같은 지구의 다양한 기후 조건에도 끄떡없습니다.

진정한 오프로드 주행

G 350 d – 운전자를 위한 또 하나의 즐거움
Mercedes-Benz G-Class G 350 d Professional의 차이나 블루 특수 도장
닫기
G 350 d Professional 차이나 블루 특수 도장은 군터 홀토르프의 "오토(Otto)"를 생각나게 합니다.

군터 홀토르프의 자취: G 350 d Professional 차이나 블루

진정한 오프로드 주행
G-Class를 G-Class답게 만드는 유전자. 오프로더의 상징: 모든 상황에서 안정된 추진력. 모든 장애를 극복할 수 있는 최저 지상고. 거친 오프로드에서 트랙션이 완벽한 전지형 타이어. 다양한 목적에 부응하는 높은 적재 하중 등, G-Class가 여러분을 오프로드 세계로 인도합니다.
Mercedes-Benz G 350 d Professional에 스톤 대미지 방지 그릴망을 장착하여 모든 상황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프로를 위한 프로
G-Class의 가장 큰 장점은 기본적으로 기능성과 실용성에 있습니다. G-Class는 거친 오프로드 운행을 목적으로 설계되었으며, 이미 거의 무제한의 오프로드 성능으로 신뢰성과 견고성이 입증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G-Class는 군대, 각종 지원단체, 산업 및 자치 단체 등에서 반드시 필요한 자동차가 되었습니다.

도시에서도 최강자의 면모를 자랑합니다.

G-Class는 온로드에서도 오프로드에서와 같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Mercedes-AMG G 63은 대도시의 고층 건물 사이에서도 자신의 영역을 개척합니다.
닫기
어디서든 주목받는 존재감
최고의 스포츠 스타로서의 사운드를 과시합니다. 독특한 V8 사운드(G 500에도 기본으로 장착) – 강력한 4.0리터 V8 Biturbo 엔진의 독특한 사운드를 경험하십시오. Mercedes-AMG G 63의 당당한 자태가 돋보입니다. 성능이 입증된 AMG 5.5리터 V8 Biturbo 엔진과 AMG 스포츠 배기 시스템이 장착된 Mercedes-AMG G 63 전형적인 파워 사운드 – 외관상 차량 양쪽면 두 개의 크롬 트윈 테일 파이프 트림으로 강력한 이미지가 강조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장을 여는 특별한 차량: Mercedes-AMG G 65에 장착된 고성능 V12 Biturbo 엔진은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기록을 수립합니다.
V8 Biturbo 엔진이 장착된 Mercedes-AMG G 63은 모든 상황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강력하고 월등한 성능
Mercedes-AMG G 63의 강력한 힘은 감탄을 자아냅니다. 두 개의 배기가스 터보차저 및 과급 공기 냉각 기능 그리고 760 Nm의 강력한 토크로 차원이 다른 성능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성능은 스티어링 휠 변속 패들을 이용하는 AMG SPEEDSHIFT PLUS 7G-TRONIC만 발휘할 수 있습니다. AMG 스포츠 배기 시스템의 사운드는 강력한 추진력을 느끼게 해줍니다. V12 Biturbo 엔진이 장착된 Mercedes-AMG G 65만이 도로에서 이러한 강력한 출력과 토크 그리고 야성적인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 최상급 G-Class는 토크 1,000 Nm와 출력 463 kW(630 HP)로 가장 강력한 양산형 오프로더 중 하나입니다.
Mercedes-AMG G 63의 AMG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차량 양쪽 면에 장착된 두 개의 크롬 트윈 테일 파이프 트림을 통해 외관상으로도 매우 돋보입니다.
Mercedes-AMG G 63은 대도시의 고층 건물 사이에서도 자신의 영역을 개척합니다.
재생
다시 보기

당당한 외관디자인, 최상의 편의성

G-Class를 타면 세계를 정복하는 정상의 자리를 누릴 수 있습니다.
Mercedes-AMG G 63은 세계 주요 대도시 곳곳을 누빕니다.
닫기
모든 것을 압도하는 당당한 G-Class의 분위기
엄선된 소재만 사용하여 수공 작업을 통해 완성되는 고급스러움과 함께 최상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AMG” 레터링이 새겨진 셀렉터 레버를 잡는 순간 G-Class만의 특별함을 느끼게 됩니다.
Mercedes-AMG 63은 시트 위치가 높아져 시야가 더 좋아졌습니다.
운전자를 위한 더 넓은 시야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G-Class의 시트 위치가 높아져 사방이 더 잘 보이고, 혁신적인 안전 및 주행 어시스트 시스템이 사용됩니다. 아스팔트에서도 Mercedes-Benz Intelligent Drive가 있어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며, 시트 위치가 높아져 모든 도로에서 한층 편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Mercedes-Benz G-Class의 차별적인 분위기.

G-Class를 구성하는 기능

모든 상황에서도 발휘되는 안정적인 성능
Mercedes-AMG G 63은 대자연뿐만 아니라 대도시 정글에서도 주행할 수 있습니다.
닫기
뛰어난 수준의 주행 편의 기능
주행 안정성 향상에 새로운 ESP® 시스템이 사용됩니다. 더욱 발전된 기능 탑재로 트랙션이 향상되고 제동 거리가 짧아졌습니다. 안정된 주행 편의성은 어떠한 상황에도 도로에서도 안정감 있는 드라이빈을 약속합니다.
"AMG" 문장이 새겨진 G-Class 셀렉터 레버
Mercedes-Benz G-Class의 조정식 댐핑

조정식 댐핑(옵션)이 적용되어 더 기민해진 G 500의 주행 특성

약속 그 이상의 의미

글러브박스 핸들은 30여년간 G-Class를 대표하는 상징이며, 거친 오프로드에서도 실용적인 면모를 자랑합니다.
Mercedes-Benz G-Class의 이 특징적인 손잡이는 매우 실용적입니다.
닫기
디퍼런셜 락 버튼은 Mercedes-Benz G-Class의 특징적인 구성요소입니다.

디자인 하이라이트 – 센터 콘솔의 중앙 디퍼런셜 락

이후부터 글러브 박스의 손잡이는 Mercedes-Benz G-Class의 상징적인 구성요소가 되었습니다.

변하지 않는 G-Class만의 매력 – 1979년부터 이어져 온 도어핸들 디자인

이어지는 전통
G-Class에는 인상적인  엣지와 반듯한 구조 등 같은 여러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오랜 전통을 이어 이 모델을 상징하는 특징이 되었습니다. 도어핸들은 최신 자동차들이 추구하는 디자인적 요소를 배제하였습니다. 단순하면서도 클래식한 도어 핀도 중앙 잠금 장치를 작동할 때 임팩트 있는 소리로 잠긴 상태를 알려줍니다. 이 소리만으로도 G-Class가 지녀온 신뢰감을 충분히 느껴볼 수 있습니다.
Mercedes-Benz G-Class의 클래식한 도어 핀은 이 정통 오프로더의 인상적인 이미지에도 잘 어울립니다.

유행에 흔들리지 않는 일관성

반듯한 구조, 각진 구성과 평평한 표면 - 30여년을 이어온 G-Class만의 시그니쳐 입니다.
37년 이상 동안 제 모습을 지켜온 Mercedes-Benz G-Class
닫기
Mercedes-Benz G-Class의 라인 디자인은 37년 이상동안 거의 변함이 없습니다.
재생
다시 보기
펜더에 설치된 이 인상적인 방향 지시등은 Mercedes-AMG G 63뿐만 아니라 모든 G-Class 모델에도 적용되었습니다.

시류에 편승하지 않는 스타일 – G-Class의 인상적인 방향 지시등

이 특징적인 도어 손잡이는 Mercedes-AMG G 63와 다른 모든 G-Class 모델에도 적용되었습니다.

G-Class의 약속 – 변하지 않는 G-Class만의 매력, 특유의 도어핸들 역시 그 중 하나입니다.

변화하는 자만이 신의를 지켜나갈 수 있습니다.

G-Class 에게 한계란 없습니다. 다양한 데지뇨 디자인 구성요소로 변화와 개성에도 한계는 없습니다.
Mercedes-AMG G 63의 익스클루시브 데지뇨 브랜드 모리셔스 블루 메탈릭 도장
닫기
Mercedes-AMG G 63의 익스클루시브 데지뇨 브랜드 옐로우 올리브 마그노 도장

개성을 더욱 강조 – 새로운 두 가지 익스클루시브 데지뇨 브랜드 특수 도장

고급스러운 옵션으로 한층 더 개성 있게
데지뇨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고급 가죽의 익스클루시브 옵션: 데지뇨 가죽 새들 브라운에서 실크 베이지 그리고 딥시블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 옵션은 톱 스티칭의 색조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매우 특별한 투톤 데지뇨 인테리어 – 시트, 계기반 패널, 스티어링 휠 등에 사용됩니다. 실내공간을 세세한 부분까지 조화롭고 세련되게 개성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조화롭고 세련된 실내공간 – Mercedes-AMG G 63의 투톤 데지뇨 브랜드 인테리어.
Mercedes-AMG G 63의 데지뇨 모리셔스 블루 메탈릭 나이트 패키지는 강렬하면서도 조화로운 이미지를 더합니다.

강렬하면서도 조화로운 이미지 – 밤에 더욱 빛나는 G-Class 나이트 패키지

Equipment & Accessories


Equipment & Accessories

Equipment & Accessories


Equipment & Accessories

높아진 안전성

편의성 및 안전성 향상을 위한 추가 옵션을 여기에서 더 살펴볼 수 있습니다.

파크트로닉

LED 주간 드라이빙 라이트

Mercedes-Benz G-Class에 옵션으로 장착 가능한 독립식 히터는 리모컨 또는 출발 시간 설정 기능을 이용해 작동할 수 있습니다.

독립식 히터(리모컨 포함)

Mercedes-Benz G-Class는 리프팅 기능이 있는 전동식 슬라이딩 루프 탑재 사양으로도 제공됩니다.

슬라이딩 루프(전동식, 리프팅 기능 있음)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이용해 Mercedes-Benz G-Class 뒷좌석에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Harman Kardon® 7®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은 Mercedes-Benz G-Class에서 뛰어난 음질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Harman Kardon® 7®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모델 별 기본 사양


Option List

모델 별 기본 사양


Option List

G 350 d Sports Package

옵션 리스트

Mercedes-AMG G 63

옵션 리스트

제원표


Technical data

제원표


Technical data

G 350 d

제원표

Mercedes-AMG G 63

제원표

Mercedes-AMG


Mercedes-AMG

Mercedes-AMG


Mercedes-AMG

  • Mercedes-AMG G 63

    Mercedes-AMG G 63의 독특한 익스테리어

    Mercedes-AMG G 63의 강력한 힘이 AMG 전형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더욱 돋보입니다. 차별성과 개성이 강조되어 실내공간에서도 퍼포먼스 오프로더의 성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강력한 성능과 정교한 디테일이 이 오프로더의 매력을 더해줍니다.

    0 - 100 km/h

    5.4초

    571 HP

    M 157, V/8 가솔린 엔진

  • Mercedes-AMG G 65 Edition 463

    Mercedes-AMG G 65 Edition 463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클래식함과 강인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Mercedes-AMG G 65 Edition 463의 자태는 당당하고 파워풀하다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Mercedes-AMG G 65 Edition 463 외장 특징

    • AMG 바디 스타일링 
    • AMG 전용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 AMG 전용 크롬 트윈 테일파이프 
    • 21인치 AMG 5 트윈 스포크 알로이 휠 
    • 스테인리스 언더라이드 가드 
    • 측면 AMG 스포츠 스트라이프 필름 
    • 짙은 아루미늄 스트립 

    0 - 100 km/h

    5.3초

    630 HP

    AMG 6.0리터 V12 바이터보 엔진

Images and Films


Images and Films

Images and Films


Images and Films

Mercedes-Benz G-Class의 상징적인 라인 디자인은 1979년부터 거의 변함이 없습니다.
최저 지상고가 매우 높고 커다란 타이어가 장착된 Mercedes-Benz G 500 4x4²는 온로드나 오프로드 어디에서나 모든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데지뇨 포슬레인/블랙 투톤 가죽과 포슬레인 톱 스티칭은 Mercedes-AMG 모델의 개성을 더욱 강조합니다.
Mercedes-Benz G-Class: 특수 모델 Mercedes-Maybach G 650 Landaulet
웅장한 히말라야 산맥을 배경으로 찍은 군터 홀토르프(Gunter Holtorf)의 차이나 블루 Mercedes-Benz 300 GD "Otto".
슈타이어마르크 지방의 그라츠에 있는 쇼클 산에서 규정 테스트 주행 중인 Mercedes-Benz G-Class 모습.
Mercedes-AMG 모델을 위한 컬러 패키지 에일리언 그린은 차량만큼이나 독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