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로드스터 테크놀로지

혁신적인 로드스터 테크놀로지

SLC는 로드스터의 탁월한 주행감과 쿠페의 뛰어난 소음 편의성 및 일상적 실용성을 겸비한 자동차입니다. 스마트 솔루션으로 편의성이 향상된 SLC는 사계절 언제든지 오픈 에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에어 스카프

    어떤 날씨에도 여름처럼 자유롭게.

    외부에서 주행하는 Mercedes-Benz SLC의 AIRSCARF 머리공간 히팅 기능을 녹화하는 모습.
    Mercedes-Benz SLC의 AIRSCARF 머리공간 히팅 기능.

    어떤 날씨에도 여름처럼 자유롭게.

    메르세데스-벤츠에서 개발한 히팅 에어 스카프가 운전자와 동반석 탑승자의 목과 어깨를 따뜻한 공기로 감싸 줍니다. 에어 스카프가 보이지 않는 스카프 역할을 해 추운 날씨에도 오픈 에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도는 세 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에어 가이드

    공기의 흐름을 유도하다.

    Mercedes-Benz SLC의 AIRGUIDE 드라우트 스탑 시스템(옵션)이 안으로 들어간 상태
    밖으로 빠져나온 Mercedes-Benz SLC의 AIRGUIDE 드라우트 스탑 시스템(옵션).

    공기의 흐름을 유도하다.

    에어 가이드 드라우트 스탑 시스템이 오픈 에어 드라이빙 시, 탑승자를 거친 바람으로부터 보호하고 소음을 줄여 주행 편의성을 더욱 높여줍니다. 회전 및 조정 가능한 플라스틱 판이 롤 바 후면에 고정되며, 두 개의 투명 회전판으로 구성되어 후방 시야를 가리지 않습니다. 공기의 흐름을 다른 쪽으로 유도해 탑승자의 머리와 목 부위로 거친 바람이 불지 않도록 합니다.

  • 트렁크 파티션

    오픈 에어 드라이빙 컴포트.

    Mercedes-Benz SLC의 트렁크가 열린 모습.

    오픈 에어 드라이빙 컴포트.

    반자동 수화물칸 파티션이 있어서 배리오 루프 조작이 더욱 편리합니다. 트렁크 용량 확장을 위해 수화물 칸이 위쪽에 위치한 경우, 소프트 탑을 열면 수화물 칸이 자동으로 아래로 내려가기 때문에 수동으로 닫을 필요가 없습니다. 물건에 걸리거나 수화물로 인해 공간이 부족한 경우 절차가 자동으로 중단되고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