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 me Care

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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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 계정 생성에 문제가 있습니다.

      고객 계정 생성에 문제가 있습니다.

      - 인터넷에 안정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이전과 같은 이름 또는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계정을 생성했는지 확인해주세요.
      - 모든 필수 값을 입력하셨는지 확인해주세요.
       

    • 로그인에 필요한 이메일 주소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아 초기화하려 합니다.

      로그인에 필요한 이메일 주소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아 초기화하려 합니다.

      앱에서 로그인으로 이동하고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습니까?”를 클릭한 후 이어지는 단계를 따르세요. 그래도 해결하지 못했다면, Mercedes me Care 고객센터 (02-463-0006)으로 연락주세요.

       

    • 계정을 비활성화/삭제하고 싶습니다.

      계정을 비활성화/삭제하고 싶습니다.

      *사유: 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MercedesCard 발급을 위하여 새로운 Mercedes-Benz 차량 정보를 입력하고 싶습니다. 

      계정 삭제 및 카드 발급 관련 문의는 Mercedes me Care 고객센터(02-463-0006)으로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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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앱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앱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1. 암호를 잊은 경우,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버튼을 클릭하여 초기화하세요.
        2.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작업 목록에서 해당 앱을 제거하고 다시 시도하여 앱을 완전히 재시작하세요.
        3.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앱스토어에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고 다시 설치해주세요. 또는 앱을 완전히 삭제하고 재설치 하실 수도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인터넷에 안정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없나요?

        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없나요?

        인터넷에 안정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앱을 완전히 삭제하고 재설치하세요.

      • 앱이 지속적으로 종료됩니다.

        앱이 지속적으로 종료됩니다.

        설정 내 [지원]메뉴에서 앱 충돌 문제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개발팀에서 해당 이슈를 살펴보고 문제를 해결할 예정입니다. 

      • 앱 버그는 어떻게 신고하나요?

        앱 버그는 어떻게 신고하나요?

        설정 내 [지원] 기능에서 버그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 제휴사 혜택 또는 이벤트 등 몇 가지 기능에서는 결제 기능을 찾을 수없습니다.

        제휴사 혜택 또는 이벤트 등 몇 가지 기능에서는 결제 기능을 찾을 수없습니다.

        제휴사 혜택 및 이벤트, 시승 예약의 경우 별도 결제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방문 세차, 골프 예약의 경우 필요에 따라 예약 시 결제가 가능하고 대리기사, 일일기사 서비스는 서비스 이용 완료 후 [예약]-[예약 내역]에서 결제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앱이 다운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앱이 다운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로 인해 일정 기간 동안 앱이 다운 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일정은 앱을 통해 사전에 공지해 드릴 예정입니다.
        예상치 못한 문제로 드물게 앱이 다운될 수 있지만 24시간 내에 복구될 예정이오니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앱 다운은 앱 자체 또는 서비스 제공자 시스템에 의해 발생하며, 오류 원인에 따라 앱 사용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홈 화면 상단의 메인 메뉴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메인 메뉴의 서비스와 홈 화면 하단의 고객님을 위한 맞춤 혜택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홈 화면 상단의 메인 메뉴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메인 메뉴의 서비스와 홈 화면 하단의 고객님을 위한 맞춤 혜택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메인 메뉴에서는 Mercedes me Care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을 위한 맞춤 혜택에서는 고객님이 선택하신 관심사와 위치를 기반으로 서비스 및 제휴사 혜택/이벤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 서비스 검색 기능은 어디 있나요?

        서비스 검색 기능은 어디 있나요?

        현재 검색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지만 고객님께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고객님을 위한 맞춤 혜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다음 업데이트 버전에서 검색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 Mercedes me Care 앱에서 이용 가능한 모든 차량 관련 서비스, 제휴사 혜택, 그리고 이벤트를 하나의 화면에서 볼 수 있나요?

        Mercedes me Care 앱에서 이용 가능한 모든 차량 관련 서비스, 제휴사 혜택, 그리고 이벤트를 하나의 화면에서 볼 수 있나요?

        모든 서비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은 다음버전에서 소개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고객님께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고객님을 위한 맞춤 혜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에는 어떤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나요?

        [즐겨찾기]에는 어떤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나요?

        자주 사용하시는 제휴사 혜택 및 이벤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제휴사 혜택 및 이벤트 상세 페이지에서 즐겨찾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추가하고 [예약]-[즐겨찾기]에서 추가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를 결제하기 전 카트(장바구니)에 넣을 수 있나요?

        서비스를 결제하기 전 카트(장바구니)에 넣을 수 있나요?

        현재 앱 내의 카트(장바구니)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앱에서 지원되는 언어는 무엇인가요?

        앱에서 지원되는 언어는 무엇인가요?

        Mercedes me Care는 한국어만 이용 가능하십니다.

      • 앱의 푸시 알림을 사용하지 않도록 어디에서 설정할 수 있나요?

        앱의 푸시 알림을 사용하지 않도록 어디에서 설정할 수 있나요?

        알림을 끄려면 스마트폰 기기의 설정에서 변경해 주세요.

      • 푸시 알림 횟수를 줄이거나 늘릴 수 있나요?

        푸시 알림 횟수를 줄이거나 늘릴 수 있나요?

        푸시 알림은 사용 또는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만 있고 횟수를 감소 또는 증가시킬 수 없습니다. 이 기능은 추후 추가될 예정입니다.

       


      Customer Support

       


      Customer Support

        • 고객센터에 어떻게 연락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에 어떻게 연락할 수 있나요?

          [설정]-[지원]-[전화 문의]를 통하거나 02-463-0006으로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 사항을 보낼 이메일 주소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문의 사항을 보낼 이메일 주소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설정]-[지원]-[이메일로 문의]를 선택하시면 이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General

         


        General

          • Mercedes-Benz에서 제공하는 앱의 기본 개념 및 서비스를 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앱의 사용 목적과 용도를 설명해 주세요.

            Mercedes-Benz에서 제공하는 앱의 기본 개념 및 서비스를 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앱의 사용 목적과 용도를 설명해 주세요.

            Mercedes me Care는 새로운 디지털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기존 MercedesCard에서 제공하는 제휴사 혜택 및 이벤트 응모뿐만 아니라 고객님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더욱 편리한 생활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MercedesCard 혜택과 더불어 뿐만 아니라 차량 관련 서비스와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도 Mercedes me Care를 통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진행 중인 서비스와 예정된 서비스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현재 진행 중인 서비스와 예정된 서비스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MercedesCard에서 제공하는 제휴사 혜택 및 이벤트 그리고 차량 관련 서비스와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예약을 제공합니다.
            - 차량 관련 서비스: 시승 예약, 방문 세차, 대리운전 서비스, 일일기사 서비스
            -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골프장 예약 서비스,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 MercedesCard 혜택: 50가지 이상의 제휴사 할인 혜택과 Mercedes-Benz에서 진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롭게 제공될 서비스는 추후 Mercedes-Benz 홈페이지와 뉴스레터에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앱을 이용하려면 Mercedes-Benz 차량을 보유해야 하나요?

            앱을 이용하려면 Mercedes-Benz 차량을 보유해야 하나요?

            Mercedes me Care는 Mercedes-Benz를 보유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MercedesCard가 제공하는 제휴사 혜택 및 이벤트는 Mercedes-Benz 고객들만 이용 가능한 혜택으로 보유하고 계시는 차량의 차대 번호를 입력하여 앱 카드를 발급받으신 경우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처음 혜택을 사용하시기 전 [카드]메뉴에서 차대 번호를 등록해 주세요.

          • 새로운 서비스 제안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새로운 서비스 제안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제안은 [설정]-[지원]메뉴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Mercedes me Care 앱 내 새로운 서비스의 개발은 서비스의 특성에 따라 6개월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 Mercedes me Care를 이용하여 차량 점검, 정비 서비스 예약을 할 수 있나요?

            Mercedes me Care를 이용하여 차량 점검, 정비 서비스 예약을 할 수 있나요?

            현재는 차량 점검, 정비 예약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Mercedes me Care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모두 Mercedes-Benz에서 제공하나요?

            Mercedes me Care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모두 Mercedes-Benz에서 제공하나요?

            시승 예약을 제외한 차량 접점 서비스와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는 Mercedes-Benz와 파트너 관계를 가지고 있는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 Mercedes-Benz가 제공하지 않은 서비스에 대해 품질은 어떻게 관리되나요?

            Mercedes-Benz가 제공하지 않은 서비스에 대해 품질은 어떻게 관리되나요?

            Mercedes-Benz는 서비스마다 품질 기준을 규정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점검과 서비스 제공 업체의 보고를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왜 Mercedes-Benz는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왜 Mercedes-Benz는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Mercedes-Benz는 고객의 일상 속에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차량 관련 서비스를 넘어 Mercedes-Benz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반영한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Mercedes me Care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앱에서 Mercedes-Benz 차량에 대한 정보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앱에서 Mercedes-Benz 차량에 대한 정보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차량에 관한 정보는 Mercedes-Benz Korea 공식 웹사이트(https://www.mercedes-benz.co.kr/)를 참조해주세요.

           


          MercedesCard

           


          MercedesCard

            • 현재 이용 가능한 제휴사 혜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현재 이용 가능한 제휴사 혜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골프, 여행, 뷰티, 패션, 공연 등 일상 생활에서 이용할수 있는 많은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신 혜택을 Mercedes me Care 제휴사 혜택 페이지에서 검색하여 확인해보세요.
               

            •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와 개최 예정인 이벤트는 어떤 것이 있나요?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와 개최 예정인 이벤트는 어떤 것이 있나요?

              현재 진행 중이거나 예정된 이벤트는 앱의 “[홈] – [이벤트]”에서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는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포인트는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또는 순정 부품/순정 액세서리 구입 시 회원이 사용하신 금액(부가세 제외)의 1%가 보너스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 포인트는 어디서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포인트는 어디서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보너스 포인트는 일정 금액 이상이 되면,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또는 순정 부품/순정 액세서리 구입 시 현금과 같이 사용 또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Mercedes-benz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Mercedes-benz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Mercedes-Benz 고객 전용 제휴사 혜택 및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 MercedesCard를 발급해 주세요.

            • 카드 섹션의 멤버십 카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카드 섹션의 멤버십 카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멤버십 카드가 있으면 제휴사 혜택 및 이벤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 시 멤버십 카드를 직접 제시하여 혜택을 누릴 수 있으시며 앱을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MercedesCard 유효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MercedesCard 유효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년입니다.

            • 이미 적립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미 적립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고객 포인트가 표시되기 전 최대 48시간의 업데이트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설정]-[앱 지원]-[전화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 MercedesCard 등록 중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MercedesCard 등록 중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1. 올바른 VIN 정보를 입력하셨는지 확인해주세요.
              2. 자동차 등록증에 등록된 소유주와 신청인이 다른 경우 Mercedes me Care 고객센터(02-463-0006)로 연락주세요.

            • 제휴사 혜택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휴사 혜택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 제휴사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서 MercedesCard를 발급해주세요.
              2. 인증 절차 후에도 정상 발급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Mercedes me Care 고객센터(02-463-0006)으로 연락주세요.

            • 이벤트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이벤트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메인 화면의 [이벤트]를 클릭하여 신청을 원하시는 이벤트를 선택하세요. 이벤트 페이지에 기재된 신청 방법을 통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에 가족이나 친구를 동반할 수 있나요?

              이벤트에 가족이나 친구를 동반할 수 있나요?

              이벤트에 따라 동반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이벤트의 상세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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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앱에서 확인되는 특정 장소 또는 활동 내역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앱에서 확인되는 특정 장소 또는 활동 내역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현재 이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내 데이터가 어떻게 보호되고 있나요?

                내 데이터가 어떻게 보호되고 있나요?

                모든 위치 기반 데이터는 익명화되기 때문에 특정 사용자의 위치 데이터를 추적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수집된 위치 기반 데이터는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가장 높은 수준으로 안전하게 보관되고 있습니다.
                 

              • 저의 데이터가 익명화되어 있나요?

                저의 데이터가 익명화되어 있나요?

                그렇습니다. 모든 위치 기반 데이터는 익명화되므로 특정 인물을 목표로 데이터를 추적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Mercedes-Benz의 데이터 분석가들도 특정 인물을 추적할 수 없으며 데이터 자체는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가장 높은 수준으로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나의 데이터를 추출 받을 수 있나요?

                나의 데이터를 추출 받을 수 있나요?

                네, 데이터를 받으시려면 [설정]-[지원]을 통해 요청해주세요. 

              •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 절차 시 기입한 이름, 이메일 주소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앱이 제안해 준 맞춤 혜택이 나의 관심사와 다릅니다. 어떻게 피드백을 보내거나 개선할 수 있나요?

                앱이 제안해 준 맞춤 혜택이 나의 관심사와 다릅니다. 어떻게 피드백을 보내거나 개선할 수 있나요?

                데이터에 대한 피드백을 주시려면 [설정]-[지원]을 통해의견을 보내주세요. Mercedes me Care는 여러분의 피드백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 내 관심사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내 관심사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설정]-[내 관심사]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등록 절차 시 선택한 내 관심사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등록 절차 시 선택한 내 관심사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내 관심사는 [설정]-[내 관심사]에서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Personal Offering

               


              Personal Offering

                • [고객님을 위한 맞춤 혜택]은 어떠한 기준으로 표시되나요?

                  [고객님을 위한 맞춤 혜택]은 어떠한 기준으로 표시되나요?

                  맞춤 혜택은 고객님의 위치 및 앱 가입 시 선택하신 개인 관심사에 따라 표시됩니다. 관심사는 [설정]-[내 관심사]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 지난 며칠 동안 [고객님을 위한 맞춤 혜택]에서 확인되었던 혜택을 지금은 찾을 수 없습니다.

                  지난 며칠 동안 [고객님을 위한 맞춤 혜택]에서 확인되었던 혜택을 지금은 찾을 수 없습니다.

                  위치 또는 내 관심사에 따라 “맞춤 혜택”에 표시되는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휴사 혜택 및 이벤트 전체 목록은 홈 화면의 메인 메뉴를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Profile

                 


                Profile

                  • [일정]은 무슨 기능인가요?

                    [일정]은 무슨 기능인가요?

                    - Mercedes me Care는 때와 장소에 맞는 최적의 혜택을 제안 드리기 위해 위치 공유를 허용하신 경우에만 위치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 [일정]은 고객님의 이렇게 수집된 이동 동선 및 위치 패턴을 보여줍니다.
                    - Mercedes-Benz는 수집된 데이터를 보안 정책을 준수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 왜 [일정]에 표시된 내용이 정확하지 않나요?

                    왜 [일정]에 표시된 내용이 정확하지 않나요?

                    [일정] 페이지는 올바른 위치 데이터가 전송된 경우에만 내용을 표시합니다. 일부의 경우 부정확한 데이터가 전송되거나 데이터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설정]-[위치 액세스]에서 위치 기반 서비스를 활성화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일정]을 비활성화 할 수 있나요?

                    [일정]을 비활성화 할 수 있나요?

                    [설정]-[위치 엑세스]에서 위치 접근 허용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일정]에 표시된 데이터는 누가 볼 수 있나요?

                    [일정]에 표시된 데이터는 누가 볼 수 있나요?

                    모든 위치 기반 데이터는 익명화되기 때문에 특정 사용자의 위치 데이터를 추적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수집된 위치 기반 데이터는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가장 높은 수준으로 안전하게 보관되고 있습니다.

                  • [일정] 데이터 보관 장소 및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일정] 데이터 보관 장소 및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데이터는 대한민국에 위치한 서버에 14개월 동안 보관됩니다.

                  • 일정이 클라우드에 전송되거나 휴대폰에 보관되나요?

                    일정이 클라우드에 전송되거나 휴대폰에 보관되나요?

                    일부 데이터(시간, 관심 지점, 주소, 이동 유형)는 클라우드에 전송됩니다. 수집된 일정 및 프로필 같은 기타 데이터는 휴대폰에 저장됩니다.

                  • [일정] 데이터는 익명화되나요?

                    [일정] 데이터는 익명화되나요?

                    네, [일정] 데이터는 익명화되어 특정 고객을 추적할 수 없습니다.

                  • [일정]의 특정 장소나 활동을 삭제할 수 있나요?

                    [일정]의 특정 장소나 활동을 삭제할 수 있나요?

                    현재로서는 특정 장소나 활동 기록에 대한 삭제는 불가능합니다.

                  • [일정]의 특정 장소 및 활동을 수정할 수 있나요?

                    [일정]의 특정 장소 및 활동을 수정할 수 있나요?

                    현재로서는 특정 장소나 활동 기록에 대한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 [일정]과 관련된 오류에 대한 내용은 어떻게 신고할 수 있나요?

                    [일정]과 관련된 오류에 대한 내용은 어떻게 신고할 수 있나요?

                    [설정]-[지원]을 통해 오류를 전달해주세요.

                  • [일정] 장소가 표시되지 않은 기록이 있습니다.

                    [일정] 장소가 표시되지 않은 기록이 있습니다.

                    알고리즘이 지도의 특정 위치에서 적합한 장소 정보를 찾지 못하면 해당 방문은 이름 지정 없이 빈칸으로 표시됩니다.

                  • 수집된 [일정]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수집된 [일정]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수집된 일정을 통해 자주 방문하는 장소 및 활동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수집되는 위치 데이터를 투명하게 관리하고자 해당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 [일정]을 삭제 또는 수정할 수 있나요?

                    [일정]을 삭제 또는 수정할 수 있나요?

                    [설정]-[지원]을 통해 삭제 요청을 보내주시면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정을 수정할 수는 없습니다.

                  • [프로필]-[분석]에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아요.

                    [프로필]-[분석]에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아요.

                    일정이 표시되려면 충분한 위치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최근에 앱을 설치하셨다면 2주 동안 데이터를 수집해 주세요. 마찬가지로, 최근 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신 경우 일주일 정도 데이터 수집 후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 [프로필]-[분석]의 [일]페이지에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프로필]-[분석]의 [일]페이지에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분석] 페이지에 데이터가 표시되려면 충분한 위치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최근에 앱을 설치하셨다면 2주 동안 데이터를 수집해 주세요. 마찬가지로, 최근 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신 경우 일주일 정도 데이터 수집 후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작년에 수집된 데이터를 보고싶어요.

                    작년에 수집된 데이터를 보고싶어요.

                    [설정]-[지원]메뉴를 통해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14개월 데이터만 저장되므로 해당 데이터만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 [프로필]-[분석]에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프로필]-[분석]에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지 2주밖에 되지 않았다면 일주일 정도 더 기다려 주세요. 이 페이지에 일정이 표시되려면 위치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최근 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셨다면 일주일 정도 더 기다려 주십시오. 마찬가지로, 이 페이지에 일정이 표시되려면 충분한 위치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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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재 위치에서 서비스를 예약할 수 없습니다.

                      현재 위치에서 서비스를 예약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는 서비스 제공 가능 지역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가능 여부가 궁금하신 경우에는 Mercedes me Care 고객센터(02-463-0006)로 연락주세요.

                    • 서비스 예약 진행중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예약 진행중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앱을 완전히 닫고 재시작한 다음 다시 시도해보세요. 그래도 해결하지 못했다면 설정 내 [지원]메뉴로 이동하여 지원을 요청해 주세요. Mercedes me Care 고객센터(02-463-0006)으로 연락주세요.

                    • 지난 예약 시 결제 세부 정보를 입력했습니다. 왜 새로운 예약 진행 시 결제 정보를 다시 입력해야 하나요?

                      지난 예약 시 결제 세부 정보를 입력했습니다. 왜 새로운 예약 진행 시 결제 정보를 다시 입력해야 하나요?

                      결제 세부 정보는 각 서비스 제공 업체에만 전송되고 앱 내부에 저장되지 않기 때문에 예약을 진행하실 때 마다 결제 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 여러 서비스를 한 번에 예약하는 방법이 있나요?

                      여러 서비스를 한 번에 예약하는 방법이 있나요?

                      현재 여러 서비스를 한 번에 예약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하나의 예약을 진행하신 이후 추가로 이용하시길 원하시는 서비스를 별도로 예약하셔야 합니다.

                    • 왜 예약 내역에 이전 예약이 모두 반영되어 있지 않나요?

                      왜 예약 내역에 이전 예약이 모두 반영되어 있지 않나요?

                      [예약 내역]에서는 앱을 통해 예약하신 차량 접점 서비스와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만 확인 가능합니다.

                    • 예약한 서비스에 대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가요?

                      예약한 서비스에 대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가요?

                      포인트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구입하신 서비스 및 부품에 대해서만 적립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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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예약 절차에 대해 더 궁금한 내용이 있습니다. 어디에 문의할 수 있나요?

                        서비스 예약 절차에 대해 더 궁금한 내용이 있습니다. 어디에 문의할 수 있나요?

                        [설정]-[지원] 또는 고객센터(02-463-0006)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습니다. 어디서 정보를 얻을 수 있나요?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습니다. 어디서 정보를 얻을 수 있나요?

                        [설정]-[지원] 또는 고객센터(02-463-0006)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