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로

모빌로

모빌로는 차량을 운행하는 동안 발생하는 어떤 상황에서든 고객에게 모빌리티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대상 차량 ]
S-Class 전 차종

 

[ 서비스 비용 ]
모든 MOBILO 서비스 비용은 무상입니다.

 

[ 서비스 기간 ]

모빌로

 

[ 서비스 구성 ]

 

  •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365일 24시간 긴급 상황에서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신속히 차량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견인 서비스
    고장 시 : 고장으로 차량의 운행이 더 이상 불가능할 시에 원하시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선호하시는 서비스센터가 없을 경우 가장 근거리의 공식 서비스센터로 안내)
    사고 시 : 사고로 차량의 운행이 더 이상 불가능할 시에 원하시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선호하시는 서비스센터가 없을 경우 가장 근거리의 공식 서비스센터로 안내)

 

  • 대차 서비스
    사고 발생 시 견인 서비스를 통해 공식 서비스센터로 차량이 입고 되었을 때, 대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차 기간은 근무일 기준 5일, 주말 포함 최장 7일입니다. 차종은 C-Class 이상이며, 제공 차량은 서비스센터 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해서 정기점검 서비스를 실시한 뒤, 지정한 장소로 차량을 안전하게 인도해 드립니다.
    (단, 차량 정기점검 시기가 도래하는 시점에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동일 시내에서 무상제공)

 

  • 사고상담 서비스
    과실비율, 간접손해, 대인사고 등에 대해 상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