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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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O는 사고 혹은 차량 고장으로 이동이 불가능한 S-Class 고객에게 긴급출동, 견인, 대차 등의 토탈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통합 서비스 패키지 (ISP) 기간 내에는 조건 없이 제공되고 ISP 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기점검(서비스 A 혹은 B)을 받으면 MOBILO 서비스를 연장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 등록일로부터 최장 10년까지 제공)

서비스 대상
2019년 3월 28일 이후 등록된 모든 S-Class (W/V222, X222, C217, A217)

서비스 비용 및 기간
모든 MOBILO 서비스는 무상 제공됩니다.
ISP 기간 내 (3년, 10만km 선도래 기준) 무상. 이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기점검 받을 시 무상 서비스 1년씩 연장하여 차량 최초등록일로부터 최대 10년까지 서비스 가능.
*예: 2019년 5월 1일에 최초 등록된 차량이 ISP 만료된 후 2023년 5월 4일에 정기점검 시, 2024년 5월 3일까지 MOBILO 연장(1년)

서비스 구성
MOBILO 서비스 요청 및 문의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컨택센터 (080-001-1886)로 해주십시오.

  •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365일 24시간 긴급 상황에서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신속히 차량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해결해 드립니다.
  • 고장 시 견인 서비스
     고장으로 차량의 운행이 더 이상 불가능할 시에 가장 근거리의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사고 시 견인 서비스
     사고로 차량의 운행이 더 이상 불가능할 시에 원하시는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선호하는 서비스센터가 없을 경우에는 가장 근거리의 공식 서비스센터로 안내)
    (단, 사고 견인 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미수리 시 견인비는 고객 부담)
  • 대차 서비스
     사고 발생 시 견인 서비스를 통해 공식 서비스센터로 차량이 입고 되었을 때, 대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차 기간은 영업일 기준 5일, 주말 포함 최장 7일입니다. 차종은 C-Class 이상이며, 제공 차량은 서비스센터 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사고상담 서비스
     과실비율, 차량 시세 하락 등과 같은 수리비 이외의 간접 손해, 대인 사고 시 위자료 및 합의금 등에 대해 상담해 드립니다.
  •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고객님이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해 정기점검 서비스를 실시한 뒤, 지정한 장소로 차량을 안전하게 인도해 드립니다.
    (단, 차량 정기점검 시기가 도래하는 시점에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동일 시내에서 무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