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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인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인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한 눈에 보이는 기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작동 원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내연 기관 엔진과 전기 모터의 전기 동력을 동시에 사용하여 운행합니다. 순수 전기차와 같이 충전기를 통해 리튬-이온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으며 근거리 주행 시 전기 동력만으로 운행이 가능합니다. 

한 눈에 보이는 기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작동 원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내연 기관 엔진과 전기 모터의 전기 동력을 동시에 사용하여 운행합니다. 순수 전기차와 같이 충전기를 통해 리튬-이온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으며 근거리 주행 시 전기 동력만으로 운행이 가능합니다. 

플러그-인 충전
오랜 시간을 머무는 집 또는 직장에 개인용 충전기가 있을 경우 가장 용이하게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용 충전기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공용 충전기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충전

리튬-이온 고전압 배터리

전기 에너지 저장 장치로는 리튬-이온 고전압 배터리가 사용되며, 이는 외부 전기 에너지원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배터리 타입은 비교적 적은 공간을 차지하면서도 높은 에너지 밀도와 긴 수명을 제공합니다. 이 배터리는 차량의 뒤 범퍼에 있는 충전 소켓을 이용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리튬-이온 배터리
변속기와 전기 모터

전기 모터는 엔진으로 기능할 뿐만 아니라 발전기의 역할도 수행합니다. 오버런 모드, 그리고 제동 시에는 전기 에너지가 재생되며, 이는 리튬-이온 배터리 충전에 사용됩니다.

고효율의 토크 컨버터는 하이브리드 주행 모드에서 출발 시 언제나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변속기와 전기모터

회생 제동 시스템

회생제동 시에는 운동 에너지가 전기 에너지로 전환되며, 이 중 일부는 오버런 모드에서 제동 에너지로 재생됩니다.  

이 에너지는 리튬-이온 배터리에 저장되어 있다가 이후 전기 모터가 차량을 구동할 때 다시 사용되거나, 차량의 보조 소모 장치(예: 온도 조절 시스템)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회생 제동 시스템

내연 기관 엔진

다양한 성능의 하이브리드 모듈 및 배터리와 조합됩니다.

내연 기관 엔진의 출력은 가속 시 추가 출력이 필요한 경우 전기 모터의 지원을 받습니다. 또한, 연료 소비량과 일정 지역 내에서의 배기가스 배출량이 낮아짐으로써 주행 성능이 개선됩니다.

내연 기관 엔진

효율 & 연비


늘어난 주행 거리. 더 강한 출력. 낮아진 연료 소비량.

효율 & 연비


늘어난 주행 거리. 더 강한 출력. 낮아진 연료 소비량.

    전기 모터와 내연 기관 엔진.

    전방에서 바라본 Mercedes-Benz GLA.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전기 모터와 내연 기관, 두 가지 구동 장치의 장점을 모두 제공합니다. 도심에서는 순수하게 전기로만 주행이 가능하며, 장거리 주행 시에는 내연 기관 엔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정 구간에 한하여 발생하지 않는 배기가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구동방식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배기가스로부터 자유로운 주행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하나의 중요한 전환점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1회 충전 시 주행 거리를 더욱 늘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세그먼트에서 매력적인 EQ Power 모델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계획적인 충전을 통한 연료 소비량 감소.

    측면에서 바라본 Mercedes-Benz S-Class.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더욱 자주 충전하고 회생 제동을 기반으로 한 주행 방식을 의식적으로 꾸준히 사용할수록 전기 주행 가능 거리는 길어지고 연료 소비량은 줄어듭니다.

    주행 가능 거리 & 충전


    전기를 공급하는 다양한 방식 - 충전 옵션.

    주행 가능 거리 & 충전


    전기를 공급하는 다양한 방식 - 충전 옵션.

      전기 주행 및 일반 주행 가능 거리.

      Mercedes-Benz GLE의 디지털 계기반.

      주행 및 도로 상황에 따라 전기 주행 또는 일반 주행을 적합하게 선택하여 효율적인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Mercedes me Charge.

      Mercedes-Benz me Charge

      메르세데스-벤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또는 전기차(EV) 고객을 위한 맞춤 충전 서비스입니다. 멤버십 카드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충전소 및 전국 대부분의 공용 충전소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메르세데스-벤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메르세데스-벤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E-Class Sedan

        Mercedes-Benz E-Class 세단.

        한층 더 진보한 3세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되어, 1회 충전 시 주행 거리가 획기적으로 증가하였으며 충전 시간 또한 약 절반 가량 단축되었습니다.

        E 300 e 4MATIC Exclusive : 1회 충전 주행거리 30km

        GLC

        PHEV_GLC_2730x1536

        3세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적용으로 충전 시간이 2배 이상 빨라졌으며, 하이브리드 전용 자동 9단 변속기로 기어 변속 및 주행 시 한층 더 높은 에너지 효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GLC 300 e 4MATIC : 1회 충전 주행거리 25km

        GLC Coupé

        PHEV_GLC_Coupe

        121마력의 최고 출력과 44.9kg.m의 추가적인 최대 토크를 발휘하여 기존 전기 모터 대비 더욱 강력해진 성능을 가졌습니다. 

        GLC 300 e 4MATIC Coupé : 1회 충전 주행거리 25km

        GLE

        GLE 350 e 4MATIC

        가솔린 엔진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테크놀로지가 결합되어, 더 길어진 전기 주행 가능 거리와 편안한 승차감을 경험해보십시오. 

        GLE 350 e 4MATIC : 1회 충전 주행거리 66km

        GLE Coupé

        GLE Coupé

        부스트 기능으로 더 많은 토크가 제공되며, 브레이크를 밟거나 가속 페달을 밟을 때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더 길어진 주행 가능 거리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GLE 350 e 4MATIC Coupé : 1회 충전 주행거리 66km